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49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49

안하 2021. 2. 17. 01:01

20210216 오전 12시 30분 부터 오전 4시 44분까지 플레이 한 일지

1) 예언 솔플 시도

2) 알로에와 페이건님과의 예언 던전

3) 새로운 황혼전


1. 시작

닉네임을 '방랑자의 야광빤쓰' 로 바꿨다.

덕분에 알로에가 날 부를때마다 빤쓰라고 부름

 

2. 설 선물

주말동안 혈육네 집에 머물렀는지라 게임을 못들어갔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니 선물함에 섀도우킵이 들어있었다.

한동안 데가 안했는지라 이제 뭐해야하지 싶었는데 제 마음을 다시 불태워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ㅠㅠㅠㅠ

천사님 덕분에 펠윈터 투구 얻음! 정말로 감사합니다!!

 

3. 예언 솔플 시도

이번주 예언을 안가기도 했고, 오랜만에 들어오니 예언이 하고싶어져서 혼자라도 들어가봤다.

중간에 알로에가 들어와서 같이 1넴 깨고 2넴 가는길에 페이건님이 합류하셔서 3명이서 같이 깸.

페이건님 투력이 1113이셨는데도 내가 처음 예언할때보다 잘 살아남으심ㅋㅋㅋㅋㅋ 떠오르는 수호자다!!

이때 좀 가망없으려나 싶었는데, 다행히 1넴 가는 길은 재부활이 가능했다.
보스 하이
올라가기 전에 옆길 구경가봤다. 통로가 1개 더 있었음. 여기가 원래 이오랬었으니까 이오 가면 실제로 있는 맵인걸까? 그게 아니라면 굳이 통로 하나 더 만들어둘필요는 없었을텐데.
버그 여전하네.
깃발먹고 시작한지 3초만에 죽음ㅋㅋㅋㅋㅋㅋㅋ
3트 해보고 안될것같아서 걍 구멍 아래쪽 구경이나 했다.
이 뒤로는 건너편에 있는 원들을 구경하러 다녔다.
아래쪽에 빛기둥같은게 보이길래 떨어져 봄.
아까 내가 통과했던 곳이었다. 기둥은 왜 리셋된거지.
길도 막혔고 몬스터도 안나오는지라 꼼짝없이 갇혔음.

 

4. 예언 클리어

1넴 보스전에도 딜페가 있을줄은 몰랐지... 2번 딜페하고 마지막에 다른 몹이 보스를 막아버려서 저 찔끔남긴채로 다시 티끌모으러다녀야됐다... 헌터 시공궁쓰면 보호막 뚫고 딜 살짝 들어가는것같길래 그걸로 시도해봤는데도 안됐음.. 결국 딜페 3번했다. 뭐람이게...
한탄이 너프당하긴 했어도 여전히 쓸모는 꽤 있다.
2넴 가는 투명애들도 보스로 취급되는구나.
검은 구체 위에서 죽어버려서 공중에 둥둥 떠있었다ㅋㅋㅋㅋㅋ 다행히 구체 다 없애니 아래로 내려와짐.
여긴 참 예뻐.
낙사한 페이건님 구하러가다가 나도 낙사해버려서 알로에 구경하는 중ㅋㅋㅋㅋㅋㅋ 알로에도 죽었으면 재미긴했겠다ㅋㅋㅋㅋㅋ
호롤로
첫번째 딜페때는 내가 마지막 보스 밟기에 죽어버렸고(그래도 반피정도 깎음), 2번째 딜페에는 알로에 혼자남아버려서 딜 포기하고 살아남는걸 선택했고(전에 다른 화력팀으로 갔을때 이런상황에서 전멸나버린적이 있었기에...) 3번째 딜페에 잡았다. 셋다 살아남아서 딜 잘 했으면 2번만에 가능했었을것같음.
클리어! 시간 꽤 걸렸는것같은데 마지막에 성적표 확인을 못하고 그냥 탑으로 가버려서 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다. 40~50분정도 걸린것같음.

 

5. 시련의 장, 갬빗, 황혼전

원래 선각자 가려고했는데 나와 페이건님은 매의달이 없어서 안들어가졌다. 대신 시련의장: 생존을 감

생존 싫어.. 나같은 에임고자가 생존가면 걸어다니는 킬따개일뿐이라고...

갬빗도 2판 했는데 사진은 없다.

새 황혼전은 시즌패스 없는데도 들어갈 수 있었다.

소문대로 음악이 매우 훌륭했음. 마지막 보스전때 리트를 2번 하긴 했지만 그래도 꽤 괜찮았다.

물론 난 물몸이라서 알로에가 다 했지만. 투력이 1250인데 영웅난이도(1270)로 가버려서 당황했었다.

시련의장 시작할때 뜨는 단체샷은 언제보아도 참 좋단말이지. 그리고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첫번째판과 거의 똑같은 사람들과 매칭이 됐다.
샤크스가 새 망토와 가면을 줬다. 찾아보니 헌터 기본방어구였음! 황혼전에서만 주는 줄 알았는데 시련의 장에서도 획득이 가능하구나.
경이엔그램에서 새 무기를 얻었다. 아직 써보진 않음.

 

6. 탑

어쩌다보니 2번칸의 절반이 경이무기네. 악귀빼고는 거의 다 안쓰지만...
어마무시한 어깨 뽕
망토에 붙어있는 지식 읽고 현실비명 질렀다. 요즘 케이드 지식 붙어있는 템 모으고다니는걸 즐기는데, 이게 이렇게 나오네; 샤크스 너 평소에는 케이드 싫어하는것처럼 보였는데 사실 헌터에게는 따스한 사람인거니.
갑자기 춤판 벌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로에가 딴일 하는 동안 타이탄님과 단체 감표도 하고 춤도 췄다.
신속 버프 달고 방랑자네 방에서 뛰어오르면 파이프 위쪽으로 올라갈 수 있다. 평소에는 안가지더만 저때는 어쩌다보니 끼이다싶이 올라가짐ㅋㅋㅋ
어째 구린것만 나왔네
도시 구경
까마귀 헤어라인. 처음에는 아예 반삭한건가 했는데 지금보니 올백머리를 한건가보네.
알로에 머리밟기
저 발판은 왜 삐딱해졌냐.
무슨가면인지 궁금해서 구경해봤는데, 벌레허물에 안료 씌운거였다.
까마귀 뒷머리. 사진은 없지만 잇몸 확인도 했다. 선홍빛 잇몸인걸보니 확실히 수호자 때깔은 나는구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