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반년만에 간 마지막 소원 레이드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반년만에 간 마지막 소원 레이드

안하 2021. 10. 25. 03:16

제목 바꾼 이유 : FPS 시작한지 1년이 됐는지라 이젠 뉴비라고 하면 안될것같음


 

1. 시작 전 탑 구경

격납고 짱이뻐!
대령 옆에서 차이님 기다리기
차이넴 머쉿다~~!!
대령 앞에서 대령 가면 쓰신 차이님
썬구리 낀 울드렌
차이님이 사진 찍어주신대서 포즈 취하는 중
흠 머쉿군
셀카찍는 울드렌 
썬구리 짱머쉿엉
울드렌 가면 쓰고 페트라처럼 칼 돌리시는 차이님ㅠㅠㅠㅠ
차이님 귀여우셔
라면 호로롭!!
차이님 머쉿엉
나무 올라가니까 사탕 준당!
어둠의 그린님. 옆에 고냥이도 있다!
크아악 머쉿어
멋쥔 3인방
잘 보면 공중에 떠있음ㅋㅋㅋㅋㅋ 코어근육 대박
띵! 딩 띙 딩!
흑우에디션~ 대박 머쉿어~
어둠에게 칼을 바치는 차이님
꽁깅강 댄스
모르는 헌터와 마주침

 

2. 마지막 소원 출발

1숙련, 1차행, 4숙련으로 출발~!

차행이긴 한데 거의 반년만에 간거라서 완전 얼레벌레했음ㅋㅋㅋㅋㅋㅋ

절벽에 굴러떨어져버리신 큐님
다른사람들이 올라올 동안 그린님께서 왕관 소원 빌어주심!
소원비는거 기다릴동안 땐스타임!
노바님 의자 짱머쉿어용
차이님 총 대박멋쥠!

 

3. 1넴

1트는 그린님이 설명하시는거 따라다니다가 실수로 바닥 밟아버려서 시작함ㅋㅋㅋㅋㅋ

2트는 끝나고 큐님이랑 차이님 알 먼저 먹고 3트 시작함

3트만에 클리어!!

원래 번호 붙여서 들어갔는데 한번 해보니까 헷갈려서 걍 보이는대로 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이 편이 안 헷갈리고 좋긴하더라구요!

1넴 끝! 
안전장치 귀여워ㅋㅋㅋㅋㅋ!!

 

4. 2넴

한 4트만에 깬것같음 히히

이번에도 퍼즐발판 밟았답니당!

그리고 삼각형으로 빔 쫘아아앙 쏘는것도 해봤음!

처음 했을때는 좌클 해야되는줄 모르고 전멸났답니다 ㅠvㅠ)

그린님이 소원 비시면서 막타를 치명타로 잡으면 '뿅!' 소리가 나는 소원도 비셨는지라 사방에서 뿅뿅 소리가 남ㅋㅋㅋ

경치구경 짱
쏙독헌 존잘생
여행자머리 세명! 요 여행자머리는 가면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왕관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경치 짱
알 깨는 구간에 기다리고있는데 멀리서 누가 쏘길래 봤더니 무우님이 쏘고계셨음ㅋㅋㅋㅋㅋㅋㅋ
흠흠 머쉿어
왕관을 쓴 차이님과 사기라 의체
2넴 가는 문 앞에서 서로 자신의 의체를 자랑하고계심ㅋㅋㅋㅋㅋ 수호자도 귀엽고 고스트도 귀여워!!
깃발 까먹고 추가로 안사왔는데 다행히 깃발이 넉넉하더라구용. 레이드 끝날때까지 잘 써먹음
진짜 완전 찔끔 남기고 전멸함ㅠㅠㅠㅠㅠㅠ
얼음땡 하는 두 분과 셀카찍고계시는 차이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이님이 실수로 수류탄 던져버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머쉿어
차이님께 검 받는 여행자
머쉿는 여행자 대가리
잡았다!!! 한 4트만에 잡은것같음. 트라이는 적은데 매번 거의 다 잡을때쯤에 전멸이 나버려서 시간은 꽤 걸렸어요
근데 사망으로 떠서 되살아나기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버그는 이따 또 겪게됩니다...
그린님이 나갔다가 들어오셔서 달려와주심
야호! 그린님 감쟈해용
기쁨의 땐스파티!
머쉿는 방패병들!
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수호자들 ㅋㅋㅋㅋㅋㅋ

 

5. 3넴

요것도 3트인가만에 깸!!

이번에도 왼쪽 갔습니다! 구슬먹는 역할 했음!

경치 존멋~ 근데 저긴 뭐 성인가?
노바님이 여행자 머리 안에 어둠있는것같다고 하셔서 구경구경
가면 머쉿어~
경치 대박 머쉿음 포탈 뒤쪽도 갈수있길래 구경다녀왔당
다른분들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장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님 알 깨신당~!
저기가 우리가 왔던곳인가?
근데 저 기계장치같은건 대체 뭐지? 뒤엉킨 해안에서도 보이던데.
경치 진짜 대박좋아..
그린님이 설명해주시는거 들으면서 꽃 구경 함
꽃 이뿌당
저날 처음 알았는데, 왼쪽은 풀이 파릇하고 오른쪽은 풀이 다 죽었더라구요 ㄴㅇㄱ 노바님덕에 알았당
이번에도 전멸났는데 보상도 들어오고 클리어된거로 됨ㅋㅋㅋㅋㅋㅋ
얏훠~
대~박!

 

6. 4넴

금고 이번에는 해석하는 역할도 하고 러너도 해봤어요!

해석역 3번 했는데 자꾸 브리핑이 꼬여버려서 노바님과 역할을 바꿨답니당 히히...

1트때는 같은 문양을 말한 사람의 발판 위치도 같아야하는줄알구 '어 뭐지?!' 이러고있었음...

그래두 해석하는거 재밌더라구요! 왼반오금!

그리구 이번 해석하는 분들은 다들 초행분들이셨어요! 큐님도 나서서 해석하겠다고 하셔서 놀랐음 우왕

경치구경!
상자방 머쉿엉
엘레베이터~~
차이님 왕관 머쉿어~!
여긴 뭐지
금고 얼레벌레 시작~!
정신없어서 사진은 별로 없음ㅋㅋㅋㅋㅋ!!

 

7. 5넴

리븐님~! 이쯤 되면 천둥의 왕이나 천목 주세요~

칼딜은 앞자리가 4를 못넘기는지라 선형 융합 소총 딜로 넣었어요!

헌터가 4명인지라 3쏙독에 1삼금총으로 먼저 딜 넣고 했더니 아주 살살 녹았음! (큐님은 쏙독 없으셨음)

네임드 설명 듣기
리븐 ㅎㅇ
검딜이 안들어가길래 왕관때문에 그런가 해서 나갔다가 다시 들어감. 그리고 이렇게보니 고인물 우주선이 2개나 있군요;
히히 깃발 꽂기 업적 완료!
깼다!!!!!

 

8. 6넴

심장런!!

비프님이 오셔서 길안내 해주셨다!! 덕분에 더 빨리끝난것같아요 땡쓰베리마치ㅠㅠㅠ

초행때는 마지막 주자였을때 실수로 빨려들어가버려서 리트했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심장 덩크슛했음!!

완전신나!!!!!

내가 첫 주자라서 다들 나만 쳐다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 이뿌당
깼다!!! 내가 마지막 주자였는데 E키가 안눌려서 순간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간 넉넉해서 다행히 클리어했다!!
크아아악 이 맛에 다들 마지막주자 하고싶어하는거구나!!
가챠 실패!!
천목의 행운은 초행뉴빛이셨던 큐님께로 돌아갔습니다!! 축하드려요!!!
천목 빔~~~
깨끗한 심장
리븐 머리에 올라타신 그린님
시공얼음 파창-!
단체사진! 이때는 몰랐는데 지금보니 쏙독 끼고있더라구요ㅋㅋㅋㅋ 원래 내 메인 헬멧은 보라색 헬멧인데!! 아쉽아쉽ㅠㅠㅠㅠ
시간 없어서 단체샷 제대로 못찍음ㅋㅋㅋㅋ 셀카찍는 그린님을 살짝 밀어야된다는걸 잘 이해를 못해서 얼레벌레 찍었다!
왜 출발하는 우주선은 5개냐는 물음에 한명은 먼저가서 소원빌고있는거 아니냐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럴싸해!
크으으 아래에 수호자들 모여있는거 머쉿어
요 마지막 부분 넘 좋음! '왜 몰랐을까?' 하는 부분은 초행때부터 인상깊더라구요.
크아악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레이드 끝!!! 글쓰기도 끝!!!! 사진 별로 안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수고했다 나 자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