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11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11

안하 2020. 12. 15. 21:24

- 친구 튜토리얼 깨는걸 같이 플레이 했다.

- 영상을 찍었는데 업로드가 안된다.. 편집 후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로 연결해야겠다.


1. 친구 기다릴 동안 탑 구경

방랑자 왜이렇게 나이들어보이지
정비소쪽 구경. 회의실같은것도 있었다.
전기활 얻고싶었는데 전설조각이 없어서 못삼
샤크스 구경. 팔 한쪽 들어올리니 국회의원느낌이 난다. 타이탄 선봉대 대장 후보 기호 2번 샤크스
정비소 쪽 구경
세인트도 케이드를 언급했다. 얘 오래전에 사라졌을텐데 그때도 케이드-6가 있었나보네. 
안녕, 대령

 

2. 친구와 함께 다시 튜토리얼 중

퀘스트 포인트가 친구에게만 보이는지라 그럴때는 친구 화면 보면서 같이 진행했다.

공격전 할때는 다른 1명이 불러도 안오길래 그냥 2명이서 하다가 폭사해버리고 재시작하니까 그 사람도 같은곳에서 살아났길래 그대로 쭉쭉 진행했다.

친구도 헌터 고름. 딱히 이유있는건 아니구 가장 많이 들어본거로 선택했다구 함
새로뽑은 우주선 마음에 드는구만

 

3. 친구와 탑 구경

친구가 나처럼 사진찍으려다가 낙사했다ㅋㅋㅋㅋㅋㅋㅋ
뭔진몰라도 탑 한구석이 부숴져있었다. 이거 복구된거 아니었던가? 친구 시간대로 보여서인지 부숴진 상태 그대로였음.
친구와 나란히 앉아서 대령 구경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