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45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45

안하 2021. 2. 7. 23:04

20210206 오후 11시 25분 부터 20210207 오전 4시까지 플레이 한 일지.

1) 동경의 대상 저격총 퀘스트 노가다

2) 어둠속에서 태어나 - 4부

3) 방랑자 빤쓰 내놔


1. 시작

샤크스에게 얻은 문양 장착해봤다. 곧 바꿨지만.
동경의 대상 퀘스트를 밴시에게 얻으면 된다길래 밴시에게 가봤는데 아무것도 안뜸.
밴시에게 활 현상금 받아서 악귀나 쏴보고다녔다. 번개 생기는게 좋긴한데 딱히 좋아보이진 않았음. 촉매제 얻었으니까 적 처치 횟수나 얼른 채워야겠다.
퀘스트란에 찾아보니 이미 동경의 대상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받아둔거였다.
저격총 연습 겸 구름강타로 유로파에서얼어죽어도아이스라떼님쪽 공개이벤트를 도와줬다.

 

2. 황혼전

알로에와 같이 돌았다.

매번 이쪽에서 폭탄터지는바람에 죽어서 알로에가 살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생존을 기원하는 춤.
다음 구역에서 아무도 안보이길래 뭔가싶어서 돌아다니다가, 케이드 목소리가 들려서 렉이 끝났나보다! 했는데,
바로 화면이 까매지면서 튕겼다.
화면만 까매지고 소리만 들리다가 가만히 2분정도 기다렸더니 다시 접속됨!
어두운곳까지 참새 끌고갔다.
보스전에 잘 도착함!
행운의 라즈베리도 받음. 시로-4 재산 하나 더 털었네.
알로에가 들고있는 동경의대상 구경. 이거 도색 새로 한줄알았는데 기본 무기 색깔이 이런거였다. 마음에 드는구만.
황금기의 광선총은 없었지만 랜선 고양이는 있다.
케이드 목소리만 들리면 자꾸 캡쳐하게됨.
행운의 바지를 얻었다네. 케이드 재산도 합법적으로 털어먹음.
새 참새를 얻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삭제 하라는거 들을때마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밝고 활기찬 목소리로 그런말하니까 무섭잖아ㅋㅋㅋㅋㅋㅋㅋ
서류작업 떠넘기려는거 귀엽네.
원래 가지고있는게 능력치가 더 좋아서 새로받은거랑 지금꺼랑 둘다 냅뒀다. 시로 재산 털어먹은 느낌이라 기분 좋네.
부활을 기원하는 춤.
저 말 듣고난지 30초도 안돼서 고스트 옆에서 섕크 터짐
케이드 참새에 케이드 망토 입고 케이드 목소리 듣기
같은팀 타이탄이 드렉에게 몸빵 날리다가 나도 같이 날아감...
저기 서있으면 아군합류가 안뜨고 구조물 뒤쪽으로 가야 아군합류가 뜬다.
뭐일까 궁금했는데 차량 중복이네..

마지막 두판. 시작할때 케이드 목소리가 나와줬으면 했는데, 아쉽게도 둘다 자발라 목소리로 나왔다.

 

3. 탑

템 정리하고 탑에서 춤췄다.

댄스 이즈 아워 라이프

 

4. 공격전

2번째 퀘스트는 깼고, 마지막 퀘스트(공격전에서 저격총으로 정밀 결정타 혹은 연속처치) 하나만 더 깨러갔다.

네소스 북쪽에 있는 공격전에 잡몹이 많이 나온대서 그쪽으로 갔다.

경치 좋구만
여태 안깬 그림자 임무 다 깨는 중
구멍 밑으로 시공 산산조각 스킬써서 내려가려고했는데 너무 깊숙하게 내려가버려서 죽었다..ㅎ
경치 좋구만22
가운데에 서있다가 위쪽에서 기갑단 보스 내려오는거 맞고 사망함.
퀘스트 클리어!
이분 옷이 멋있으셨다. 일반 공격전이라 그런지 2연속으로 이분과 함께 공격전 돌았음.
기쁨의 땐스

 

5. 총도 얻고 갬빗도 한판 하고

도착하자마자 갔더니 공간 부족으로 템을 못받음ㅋㅋㅋㅋㅋ
이 할배 말하는것좀봐라. 당연하게 돌아올거라고 생각하네.
이것도 시즌퀘로 되는거구나
또 저격총 퀘 해야돼... 시련의장에서는 저격총 대체 어케쓰라는거여 내가 쓰려다가 적 저격총에 맞아죽는데.... 원래 갬빗 스킨 얻으려고 이 짓 한거였지만 갬빗도 빠르게처치가 도저히 안오른다.. 구름강타 써야되나..
총은 참 멋지구만.
오랜만에 갬빗 솔플. 최근에 갬빗 안했던것같은데 등급이 신화네.
군체는 바퀴벌레와 같나보네.
알로에 없이 하니까 속도가 너무 느리다. 갬빗갈때는 알로에를 데려가야겠다는 교훈을 얻음.

 

6. 유로파

속삭임은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서 아무거나 삼.
여기까지 참새타고오는건 처음이네.

브레이 가문 가족회의

엔트로피 조각, 펭귄인형, 죽은 엑소는 하루 날 잡아서 찾아다녀야겠음.
업적 밀린거 다 달성해둠.
지식 얻었는데 보이지가 않는다. 너무 암울해서 차마 보여줄수없는건가.
화면에 글자도 띄워져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
저거 딥스톤 3넴의 잔해들인건가?
장식 꾸미는것도 재밌다.
하트스티커 귀엽네.
확실히 탄소피가 염색이 잘되긴 잘되네.
바크리스 가면도 염색한거라고는 하는데, 알로에말마따나 티가 거의 안난다.

엑소도전 이번주꺼만 하면 업적달성 가능하길래 알로에와 함께 다녀왔다.

 

7. 쥴

태양의 수호자 얻음
마커스 얘도 똘끼는 엄청나네. 얼른 얼굴 좀 비춰줬으면좋겠다.
친구 망토 구경. 저 망토 입은 사람이 많길래 어디서얻나 궁금했는데, 시즌패스 보상이라고 한다. 난 못얻는구만.
귀신조끼도 일단 사둠. 황혼전 돌때 많이 나온대서 안사려다가 알로에의 조언을 듣고 그냥 샀다. 어차피 인생은 성능보다 이쁜게 최고야. 텔레스토는 이미 가지고있고, 타이탄 방어구는 섀도우킵이 없어서 못받았다.
저격총으로 알로에 구경함.
동경의 대상 기본스킨도 멋지네. 갬빗 스킨 못얻으면 그냥 기본으로도 들고다녀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