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43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43

안하 2021. 2. 5. 18:18

20210203 오후 7시 50분 부터 오전 2시 50분까지 플레이 한 일지


1. 동영상

몹수에게 까마귀 보여주러갔다.

시작퀘 다 깨고 까마귀만 보러가면 되는데, 퀘가 안떠서 한참을 당황했다.

알고보니 몹수가 오시리스에게 시부아라스 송곳니 유물을 안받은거였음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번지가 시즌 막바지라고 까마귀를 치워둔줄알았다. 그래서 까마귀 자리 찾아갔는데도 몹수가 아무것도 안보인다길래 지인분들께 여쭈어보고다님.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남깁니다.

원래라면 타이탄으로 갔어야했지만 이번엔 헌터로 갔다. 저번에 갔을 때, 헌터 망토가 선봉대 망토가 아니길래 다시찍으러 감.

 

2. 사진

뭔진 몰라도 군주세트가 다 나왔다.
어떤 옷 입고갈지 고민하다가 4번으로 선택했다. 딥스톤 방어구는 케이드 망토가 더 잘어울리는데, 선봉대 망토를 입는게 목적이기에 포기함.
가슴방어구가 여전히 마음에 안들지만 이왕 입는거 세트가 나은것같아서 걍 갔다.
여기 올때마다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든다. 8~90년대 애니메이션에 나올법한 디자인.
몬스터들이 아이돌그룹마냥 무리지어있었다.
헌터와 백댄서들
몹수가 찍어줌
갑분 공포물
내 헌터 구경. 그래 역시 망토는 선봉대망토지.
우주선 안료가 잘발린것같아서 매우 마음에 든다.
유로파 시작퀘 안깬줄알고 갔다가 깼다길래 왜 사냥시즌 시작퀘가 안되는지 찾고있었다. 거의 40분동안 찾아해멤..
고스트와 불꽃색을 깔맞춤함.
까마귀 엉덩이. NPC들 몸 뚫고다니는거 너무 재밌다. 사진에는 없지만 엑소 스트레인저 머리에 뿔 달려있는것도 확인함.
너 다음시즌 옷 좀 구리더라. 이번시즌을 즐겨라 요놈아.
머리가 없어진 친구.
함께 춤 좀 췄다.
케이드 표식 앞에서 경례.
용암미션 하다가 친구와 나란히 떨어져 죽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이만 가야한다길래 혼자 여행자 구경이나 함
머야 살라딘경에게도 스토리같은거 나오네.
와우 역시 아이코라야. 이제 아이코라 분량과 역할만 좀 더 늘려줬으면 좋겠건만.

 

3. PVP

샤크스에게 헌터 시장 헬멧 받을 겸 알로에와 시련의장 갔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 방어구 막혀있는거 깨려면 한주에 랜덤으로 2개만 깨진다면서요? 그거듣고 어차피 이번주안에 못하겠다 싶어서 지금 손 놓고있는 중임.. 저 템은 원래부터 없던 템이라고 생각해야지..

이번엔 알로에가 모든 플레이리스트에 다 갔다. 덕분에 안해본것도 해봄.

하면서 사람들이 어딨는지 도통 안보여서 적 마킹해주는 경이 껴봤는데, 잘 안띄워져서 쓸모가 별로 없었다.. 

맨날 혼자 칙칙했는데 이번에는 헬멧이 빛나서 다행이구만. 첫판은 알로에 없이 혼자돌았다.
이걸 지네;
그래도 악귀 촉매제는 얻었다.
로딩 기다리면서 상점 구경하다가 탐나는 우주선을 발견했다. 디자인은 별로지만 저 로어가 매우 마음에 드네.
생존 처음해봄.
처음한거 치고는 그럭저럭 한건가. 여전히 1인분은 못했지만.
나도 저렇게 컬러 하나 정해서 염색해보고싶구만
시장에서 10킬하면 '~님은 고스트예요... 진짜 유령 말이에요' 라는 문구도 띄워주네. 그리고 알로에는 아무리봐도 pvp에 특화된것같음.
제거도 처음해보긴한데 정말 한번 죽으면 끝이라서 한 라운드가 순식간에 끝난다.
알로에가 캐리 한 판.
와! 뿔탄!
그리고 저 뿔탄님이 캐리하셨다. 내가 어디 쳐박혀서 죽으면 뿔탄님이 나타나셔서 날 죽인놈을 죽여주셨다. 여전히 1인분은 못했지만 6킬한건 처음인것같네.
버그덕에 바닥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동시에 죽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판도 알로에가 하드캐리했다.
그리고 쏙독을 얻음!! 이걸 시장에서 얻네! 정작 황금총은 잘 안써서 레이드때 빼고는 무용지물이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다.
멋진 우주선을 샀군. 얘랑 pvp를 8판을 돌았는데 저때서야 깨달았다.
진짜 괴물은 수호자들 아닐까?
저때에서야 미니맵보고 상대 위치를 알수있다는걸 익혔다. 잊구할때나 미니맵 봤지.. pvp에서 보니까 정말 핵수준으로 잘보여서 신기했다.

 

4. 예언

비프님이 같이 예언가자고 하셔서 알로에 데리고 같이 예언갔다.

엄청 빨리 깼는것같아서 30분 안에 깬줄알았는데, 40분 걸렸다. 아마 마지막에 낙사를 많이해서 3번 돌았던게 컸나봄.

참새 새로 뽑으면 160도 나온다길래 갈고 새로뽑았다. 속도차이가 은근 있다고 함. 딥스톤 참새런 할때 x9가 x8로 변하는정도의 차이라고함.
2넴에서 비프님 들어오시지도 못했는데 시작해버림ㅋㅋㅋㅋㅋㅋ 2넴 갈때는 참새 부스터를 쓰지말아야한다는걸 몸소 체험했습니다.
워록짱. 나도 워록 캐 잠깐 파서 방어구나 얻어놔야겠음.
땐스
여기 바다도 있던가? 모래바다라고 하기에는 아무것도 없는 참새런 구간인걸...
오랜만에 꼬인줄 부분은 피라미드 통해서 걸어갔다. 매번 참새로 타서 갔는데, 이번에는 천천히 뛰어갔음.
알로에 기다리는 동안 상점 구경 중
곧 너프당할 예정인 한탄과 고스트만 남아버린 내 헌터. 태초마을로 돌려보낼때 공중에 리스폰되게 하지좀 말라고 요 보스놈아ㅠ
낙사를 많이해버렸는지라 좀 천천히 깨지긴했어도 1트만에 깨긴했다.
공중부양 빛의샘. 누가 저 빛샘 검 여러개 꽂아두고 서드임팩트같다는 글을 본 이후로 빛샘을 볼때마다 서드임팩트가 떠오른다.
보스피해 드디어 앞자리가 2가 됐다! 막넴에 낙사만 덜 했으면 3 찍었을수도 있었는데 아쉽구만.

 

5. 탑

비프님 우주선이 뭔지 궁금해서 구경했다. 굴복자 컨셉이라는데, 참새도 같은컨셉인가봄. 완전 멋있다잉.
탑으로 슝슝
탄소피도 샀다. 소문대로 예쁜 안료네.
에버버스 엔그램에서 광휘가루 250개 받았다. 평소라면 감표 안나와서 실망했겠지만 오늘은 괜찮았음.
시즌보상으로도 광휘가루를 300개 정도 줬기에 고거로 무례한 불청객 우주선을 샀다. 꼭 갖고싶은거 아니면 비추라고 하셨지만 이러면 플러스마이너스 제로가 되니까 경제적 마이너스도 아니고 갖고싶은것도 가졌으니 이득이지.
케이드 참새처럼 푸른색과 붉은색이 있는 안료를 넣고싶었는데, 그런건 없길래 이번에 산 탄소피를 적용했다. 멋지구만.

 

6. 황혼전

이번주 황혼전이 케이드 목소리 나오는 공격전이라길래 가고싶었다. 마침 화력팀도 모아져있으니 1250으로 가기로 했다.

그리고 두대맞으면 계속 죽음! 죄송합니다!!

아무것도 못했는데 사망함... 죄송합니다...
레이저 수류탄 박혀있는곳은 숙여서 가려고했는데, 알로에가 터트리는 바람에 둘다 터져서 죽었다ㅋㅋㅋㅋㅋ 패트와 매트냐고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꼭 원 안에 안있어도 된다길래 고스트 혼자 내버려두고 뒤쪽에 숨어서 싸웠더니 고스트가 2초마다 아프다고 대사를 침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자가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레미파솔라시도~~ 하는거 너무 귀여움.
원래 여기에 안전장치가 있어야하지않나? 파괴된걸까 아니면 다른곳인건가.
땐스땐스
6번째 코요테 얻음! 원래 가진게 능력치가 좋긴했는데 힘 몰빵이길래 걍 갈고 이번꺼 꼈다. 저건 딥스톤 2넴 할때 끼고다녀야겠음.

7. 갬빗

이때서야 샤크스가 주는 방어구를 얻으려면 랜덤가챠식으로 해야된다는걸 알았음.. 
시즌렙 60 달성함! 초창기때부터 했으면 더 높았을텐데 그건 좀 아쉽네. 어차피 시즌패스도 안샀을것같긴 하지만..
왠일로 1등먹음. 졌지만. 티끌 5개만 모아도 계속 보냈더니 잃은티끌도 0개임.
그 기갑단 다음시즌에 온대요
오랜만에 이김! 내 티끌은 왜인지 매우 적구만.
분명 티끌은 잘 모았는데 왜인지 속도도 느리고 지기까지 한 게임.
아무생각없이 춤추고있었는데
뒤돌아보니 알로에와 나 둘뿐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이런일 있다고 함. 매칭은 됐는데 튕기면 이렇게된다고 하네. 다행히 중간에 사람들이 들어왔음.
그래도 졌지만...
바보탐지기 얻었다! 레이더 보여주는거라길래 좋은건가 싶었는데 나는 어차피 스에 유저라서 상관이 없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 (원래 총은 정조준하면 왼쪽 상단 미니맵에 레이더가 사라지는데, 스에는 그대로 유지됨)
알로에가 안료 칠했다길래 구경감. 멋찐 염색을 했구만. 
알로에와 헤어진 후 업적 깬거 보상 받고다녔다. 로어 하나 건졌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