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23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23

안하 2020. 12. 31. 17:12

20201230 오후 11시 부터 20201231 새벽 3시 40분까지 플레이한 일지

원래 밴시에게 쿠키 구워주고 작업장만 들렸다가 끄려고했는데 세상 일은 아무도 모르더라구요.

알로에(21, 22편에서 같이 포세이큰 돌았던 친구)와 디코하면서 했습니다.


1. 쿠키쿠키

오늘도 재미난 사람이 많구만.
주간 쿠키퀘스트가 1시간 남았길래 공격전 2개 후다닥 돌고 갔다. 얘한테 쿠키 2개만 더 구워주면 됐는데 실수로 3개 구워줌. 
초코초코
닉네임 구경
자발라는 검을 잘 못쓰는구만. 그래서 맨날 트레일러에서 총쓰거나 맨손으로 다녔구나.
저 소모품은 뭐할때 쓰는거지
총기제작재료 탈탈 털어서 밴시 평판 올렸다. 저 무기들은 하나 빼고 전설조각이 되었습니다.

 

2. 밴시 작업장

무기 얻는 퀘도 없지만 궁금해서 가봤다.

소문대로 벌레가 좀 있었지만 눈에 잘 안보여서 다행이었다.

그런데 작업장 가는 길이 이렇게 복잡해서야 작업장 주인도 자주 까먹을것같다; 그래서 방이 이렇게 더러운건가;

이거 밴시 일기임?? 클로비스 일기는 스트레인저에게 줬으니까 클로비스 일기는 아닐텐데. 아니면 다른사람꺼인가. 여기 다른사람들도 좀 있더만.
여기 사람이 있을줄은 몰랐음. 회의실처럼 보이니까 다들 가끔 회의나 휴식취하러 오는건가.
여기 안으로 들어올수있다는건 처음 알았다. 나중에 친구 놀래켜줘야지.
그래도 창문이 있어서 환기는 잘 되나보네. 가끔 새가 날아들어오는것같지만.
밴시 작업장 내부.
뭘 먹고다니는지, 나무젓가락과 그릇이 잔뜩 쌓여있다. 바닥 청소좀 해라ㅠ
지금은 (아마도) 얻지못할 활.
소파는 매우 아늑했다. 나중에 친구 데려와서 놀아야지.
건너편에 여명 나무가 보인다.
아래로 내려오면 여행자가 보이는 파이프가 보임. 여기 앉아서 경치구경하는것도 좋을것같다. 밴시도 가끔 머리식히러 오지않았을까?
공사 현장을 더 가까이서 볼수있다.
좋구만.
실수로 낙사했다가 다시 살아났는데 망토가 끼어버렸다.

 

3. 밀린 퀘스트 깨기

닉네임이 '250살에 탱크를 집어던진 밴시-44' 인 이유는 꿈속에서 밴시가 탱크를 집어던졌기 때문이다.

나이는 수정해야겠음. 연표 찾아보니 밴시 나이가 훨씬 더 많은것같다.

게임 도중에 이름을 바꾸니 화력팀 참가가 안된다길래 껐다 다시 켰다.
친구가 가만히 있길래 눈 좀 던짐. 회의실쪽에 가만히 우리쪽을 바라보는분이 있길래 그분에게도 눈 던지고왔다.
퀘스트 다시하는 깃발이 생김.
밀린 퀘스트 미는 중
방랑자 나오는 퀘라 그런지 깃발이 초록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랑자 흉내내는 고스트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테르 탱크가 뭔지 모르고 막 갔다가 길잃어서 다시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스트의 방랑자 캐해석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저가 있었는데 그냥 슝 내려왔더니 싹다 무시됐다.
뭔 총인가 했더니 얼음방벽 만드는 총이었다. 구름강타주는줄알고 좋아했는데 실망함.
레이저 하나하나 부수다가 연달아터져서 죽었다. 그래도 그 덕에 위쪽에서 살아나서 빠르게 나갈수있었음.
거미 목소리가 왜이렇게 반갑지.
총 짱크다. 오버워치에서 자이라가 들고다니는것만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 뭘 좀 아시네
거미 요 츤데레자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스트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침울해보이더니만 기분 되살아난것같아서 다행이다.
기관총을 얻었는데 손맛 괜찮았다.
기승전갬빗
바릭스 퀘스트 깨려고 잊혀진 구역 갔는데, 몹이 하나도 없길래 당황했다; 알고보니 내 연결이 불안정한거였다. 내부 구경하다가 곧 연결이 끊겼음.
이거 엑소와 벡스가 비슷한 과정으로 만들어진다는걸 암시한건가?
경치 좋구만. 어딘가가 터지기 일보직전인것 같음.
상자를 뭐 이딴데 뒀담. 와중에 유로파 전역에서 상자찾는줄알았는데 이븐타이트 폐허에서만 5개 찾는거라 쌩고생함;
국덕이신것같아서 반가웠다.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네. 다시 와보려고 하니 눈보라때문에 길이 안보여서 포기했다.
바닥에 미광채 빛이 비치는게 매우 예쁘다.
개고생 해서 퀘스트 깨주니 겨우 주간도전 이용만 할수있네; 난 보상으로 무기라도 주는줄알았지;

 

4. 쿠키배달

페트라 줄 쿠키 2개, 밴시 줄 쿠키 3개 만들었다.
꿈의도시 가보니 원래 있던 자리에 페트라가 없다.
해안에 있는 정원같은곳에 있었음.
페트라 죠아
비록 파템만 줬지만 널 애정한단다.
이분도 닉네임 귀여우시다.
안전장치 만나러 옴! 네소스애들 너무 아파서 차마 걸어오지는 못하고 참새타고 슝 왔다.
네소스 관련 퀘 하나 받았는데 유로파 다 밀면 해야겠음.
쥴도 붉은전쟁때부터 있었구나. 호손은 왜 포함 안해줘?? 여튼 모든 캐릭터에게 쿠키배달 완료!

 

5. 선봉대 공격전

알로에가 게임을 껐는지라 혼자 돌았다.

선봉대 공격전 혼자 도는건 처음이라 두근두근 했는데 다행히 다른분들이 길안내를 잘 해주셔서 수월하게 할수있었다.

고인물분들 사랑해요 완전 짱임

공격전 돌때 받는 여명의 정수가 많긴한데 한번 돌때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것같아서 그냥 일반 공격전 돌까 고민 중.

여기 둥지 어느부분을 폭파해야하는지를 몰라서 난 걍 몹만 잡고 다른분이 폭파벌레 옮기시는거 도와드렸다. 다른 한분은 나가셔서 2명이서만 하다가 후반에 다른분 들어오심.
고대감옥 다시 올수있을줄은 몰랐네
AI 목소리가 뭔가 익숙했는데 누구목소리지
친구가 기차에 치이는 맵이 있다길래 뭔지 궁금했는데 몸소 체험할수있었다. 정말 아프구만.. 다행히 다른분들이 앞에 몹을 다 잡아주셔서 참새만 타고 슝 올수있었다. 참새 탈수있다는걸 중반부까지 와서야 알았는지라 그 전까지는 맵에 있는 파이크 타고 옴.
감옥 구경
이때 왼쪽분이 눈사람 만들자구 하셨는데 내가 떨어지기 직전에 발견해버림ㅋㅋㅋㅋㅋ
이때 나오는 보스가 제일 쉬웠다;
아까 못만들었던 눈사람 다시 만들었다.
광신자 설정 대략적으로 알수있는곳이라 좋구만.
다른분 기다리면서 춤췄다.
가운데에 쉴드치시길래 쉴드 뒤에서 쏘다가 죽음ㅋㅋㅋㅋ 다른분들은 옆쪽에서 몰려오는 적 잡고계시길래 나도 다시 살아난후에는 사이드에서 적 잡았다. 알고보니 잡몹은 사이드에서 나오고 보스는 가운데에 있는거였음.
눈사람 좋아
나도 저렇게 회전하는 감정표현 갖고싶어.. 나만없어...

 

6. 쿠키퀘스트 완료

공격전 해서 모은 여명의 정수를 밴시 쿠키만드는데에 꼬라박았다.

8~9개정도 구웠음.
탑 온김에 템 정리도 하고. 새 망토와 고스트 투영, 전송효과를 얻었다. 일곱번째 세라프 리볼버도 얻음. 디자인 간지나는구만.
초록빛인게 이쁘구만. 저 빛의기둥은 아직도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아마 공 옮기는 포인트를 표시한거겠지?
밴시에게 쿠키를 꼬라박은것뿐인데 마지막 여명퀘가 완료됐다. 문양 귀엽구만.
이거 확률이려나. 받은김에 일반공격전 빠르게 돌아봐야겠음.

 

7. 다시 작업장 구경

원래 목적이 이거였는데 돌고돌아 4시간만에 다시왔다.

설거지는 좀 해라.. 여기 수도가 설치되어있지는 않은것같지만. 근데 쇠국자같은것도 보이는걸보면 설거지할 장소라도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건너편에도 소파가 있길래 앉아봤다.
소파가 왜 2개나 있는거지. 작업장이면 총 쌓아둘곳을 하나 더 만드는게 나았을텐데. 한쪽에 공간없어서 쌓여진 총기들도 있고..
가장자리에 걸터앉아서 자발라 구경했다.
건물 부셔진것도 잘 보이는구만. 그리고 한쪽에 물건이 쌓인걸보니 여기를 창고처럼 쓴걸까. 이 좁은곳에서 어떻게 들고온거지.
경치 좋구만
이분은 여기 자주 끼이시네.
안녕. 작업장 청소 좀 하렴
오 밴시에게 문양도 얻을 수 있네. 뭔가 적힌게 많음. 아마 이름 밑에 달수있는 숫자 관련인것같은데 어차피 안달거라서 그냥 다른 문양 장착했다.
이름은 밴시-44고 망토는 케이드-6고 문양은 포세이큰. 좋구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