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8 오후 5시 20분 부터 10시 20분까지 플레이 한 일지
- 슬슬 일지쓰기가 귀찮아져서 앞으로는 스샷 찍는 양을 줄여야겠음
1. 예언
5분만에 예언약속이 잡혀서 후다닥 날아갔다.
3 딥스톤 참새 (밑에 물님 버리고옴) 군주님이 먼저 가셔서 혹시라도 계단이 닫힐까했는데(마소 수정방 문처럼) 다행히 안닫혔다. 여기 리트를 꽤 했다. 매번 마지막 딜 넣을때 전멸나버려서 리트함. 한번은 체력 진짜 조금남았길래 혼자남은 내가 칼날장전 썼다가 낙사해서 다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판을 확인하고 궁을 씁시다... 시작전에는 보스 나오는 공간에 들어가는게 가능하길래 춤 좀 췄다. 보스 잡아서 비어있는경우에도 들어가있을 수 있었음. 겹쳐있는 고스트들 한탄조아 여기 리트를 많이함.. 탄 다시먹어야해서 리트해야되는데 빛샘켜주셨길래 춤추고 놀았음ㅋㅋㅋㅋ 2개 꽂힌 깃발. 두분이 서로 바라보고있는 저 상황이 너무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 멋쟁이 쏙독새 우클릭 꾸욱 눌러야 저지불가 사격이 된다는걸 예언 와서야 알았음; 번지의 세모에 대한 광기는 커져만갔다. 이 방도 1넴처럼 뒤집어지는 방이라는걸 이번 예언에서야 알았음. 데가 인생의 98퍼센트는 춤으로 이루어져있죠. 엽전 위에 올라와서 춤췄다. 저격들은 가까이 달려가서 산탄총으로 쏘는게 제일 재밌었다. 왠진 모르겠지만 내 저격총보다 스에가 더 딜이 좋았고, 스에로 2~3방 맞춰 스나를 잡기보다는 가까이가서 산탄총 한방에 죽이는게 더 좋은것같음. 가다가 죽을수도있다는거 빼고. 드디어 끝남! 다리방어구 얻었다! 사절 코 후벼주기 2시간 정도 걸렸지만 너무 재밌었다. 레이드 다녀온것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에 이 파티로 레이드도 다녀오는데 완전 재밌을것같다.
2. 공격전
공격전 횟수채워야된다고하시길래 빠르게 벌레나오는 공격전 4판정도 돌았다.
군주님의 애볼레 자랑
3. 딥스톤 무덤 참새런 & 글리치
참새런 연습하러갔당 2 딥스톤 참새 군주님의 바이크를 타신 물님 부활하려다가 전송버튼을 눌러버려서 이전지점으로 가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스톤 입구. 정말로 4넴 배경이 여기와 동일하구나. 변태같은 번지놈들 1넴 들어가는 입구쯤에서 글리치써서 딥스톤 무덤쪽으로 가려고 시도해봤다. 파이프 타는게 좀 어려웠는데, 나중에 가니 칼 없이도 올라갈수있게됨 자살하려고 떨어졌는데, 낙사는 안당하고 아래가 막혀있었다; 유탄 써서 자살도 해봤는데도 다시 여기로 부활이돼서 나갔다 들어옴.
나갔다가 들어와보니 샛별로 다시 태어나졌다! 오른쪽에 있는 문만 뚫으면 딥스톤 자장가 점프맵이 나옴. 찌그러진 하트 헌터에게도 팝콘을 달라! 팝콘달라고 쫓아가니까 구석에 숨어서 드셨다. 트와이스 춤 샀다. 이맛에 데가하지 쨔란 눈사람세워두고 춤추기. 모자 안만드신채로 춤추셨는데, 나중에 알아서 모자가 씌워졌다. 얼음 땡! 신성의 힘을 받아 문 뚫는데 성공하신 군주님. 군주님 화면 보면서 얼음땡하고 놀았다. 워록에게 혼나는 헌터. 난 먼저 가야됐는지라 아쉽게도 점프맵까지 가보진 못했다ㅠ 토요일날 가야지.
4. 탑
종료하기전에 탑 한번 들렸다.
이것저것 돌았더니 앤그렘이 많이 쌓여있었다. 신속버프 먹으면 밴시네 작업장으로 한번에 갈수있었다. 문제는 점프력이 너무 세서 밴시네 작업장으로 가는 환풍구속으로 들어가질 못함.. 버프 꺼질때까지 기다리는거나 원래루트로 가는거나 비슷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