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갓 태어난 새싹의 얼레벌레 파판14 일지 - 5 본문

게임/ㄴ[파판14] 파이널판타지 14

갓 태어난 새싹의 얼레벌레 파판14 일지 - 5

안하 2021. 10. 8. 00:56

님들아 저 솔직히 어제까지만 해도 파판 접을까 이 생각을 했거든요?

근데 오늘 해보니까 너무 재밌음 던전 걍 얼레벌레가도 다 깨더라구요 심지어 힐러도 없었는데 ㄴㅇㄱ

여튼 얼레벌레지만 매우 재밌었답니다! 친구야 사랑해!

아 그리구 저번 일지에 마우스 포인트가 지진났다구 했잖아요?

알고보니 내가 카메라를 너무 가까이 놓고봐서 그런거였음ㅋㅋㅋㅋㅋ

카메라를 좀 멀리 당기니까 마우스 지진이 안나더라구요

 

여차저차 재밌었던 5일차(2021.10.07) 시작!


 

1. 5일차 시작!

친구(M) 설거지 하고온대서 잡퀘 하고있었답니당

 

알디스랑 데이트하고오라길래 '싫어~~~' 를 외치면서 터덜터덜 갔다...

 

이 새기 입 열때마다 뒷통수 후리고싶음

 

니가 해 임마

 

잘 생각했다 이놈아

썩 꺼져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방어구 받았는데 완죤 못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만남!

친구가 다른사람 얼굴 바라보는 방법 알려줘서 서로 바라봤당!

 

2. 묘지 던전 클리어!

딱히 뭐 할거 없이 범위공격기만 돌려주니까 얼레벌레 됐음!

마지막 보스가 위대하신 그 분 처럼 생기셨더라구용

어글 가끔 다른쪽으로 빠진거 빼고는 손쉽게 클리어!

M네 힐 맛있다 냠냠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여기 방 참 이뻐..

 

M이 2인 탈것이 없대서 빗자루 타고 먼저 날아가고 난 걸어서 감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얼른 초코보 델꼬와야지..!

 

3. 얼레벌레 울다하 던전 클리어!

처음 들어갔을때는 사실 별 생각이 없었어요. 이번에도 굳건한 의지를 좀 늦게켰던걸 빼고..

근데 중간에 힐러분이 고로나때문에 컴을 끄셔야한다는거야! 우리 아직 보스 못잡았는데!

여튼 힐러분 컴이 결국 꺼지는 바람에 힐러없이 겜 했답니당

그래두 안죽고 잘 살아남음!

장판은 기절로 뺄수있다고는 들었는데 정신없어서 그냥 피하고 때렸답니당 

M은 이번엔 딜러 했어요! 옷 짱멋있어!

 

4. 메인퀘 밀자!

뒤쥐고기가 뭔지 몰라도 먹어보고싶음

두더지랑 쥐를 합친느낌 아닐까?

사실 디스아너드 할때도 쥐고기 궁금하다는 생각은 해봤어요 (죄송합니다)

 

우리애 이쁘다 히히

 

퀘 끝날 즈음에 딱 햇빛이 비침!

그리고 따스한 햇살과 함께 산크레드가 나타남!!!

산크레드 나타났을때 현실비명 질러서 같이 디코하던 M도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ㅋㅋㅋㅋㅋ

크으으.. 산크레드 정말 맛있게 생겼구만... 음~ 미슐랭~

 

이 접수원 너무 귀여움!!

자꾸 라라펠 볼때마다 귀엽다고 외치는것같긴한데 여튼 너무 귀여우시다

 

라라펠 문지기 진짜 작아..!!

라라펠에게 작다고 하면 인종차별인가 싶긴 한데 여튼 너무 귀여워요...

 

산크레드가 인사하니까 내새끼도 웃으면서 인사 받아주는데 하필이면 스샷 딜레이때문에 그걸 못찍었어!!!

우리애 웃는거 개귀여웠는데요!!!!! 이럴순없다!!!!!

아니근데 얘네 왜 갑자기 친해진거지?

너네 사실 나 몰래 사귀는거지? 너네 갑자기 진도 훅 빼도 난 이해해줄게...

 

스샷 짱 많이 찍었는데 걍 하나만 올림.

대장님 멋쪄...

그리고 여기서 말하는 야만신이 제국비행선 뿌셨다는 걔인가?

 

소문의 그 위리앙제를 만났어요!

사진 찍느라 밀착상태가 되어버림..

 

에오르제아가 세계를 일컷는게 아니었다는걸 오늘에서야 알았답니당

 

자기소개 시간!

사실 산크레드 이름 아직 못외웠을때는 크라운산도라고 부르고 다녔어요...

저 둘은 두번째 캐 만들었을때 봤었었당
이 친구 너무 제 취향이더라구요.. 목소리까지 좋아...
위리앙제 목소리 엄청 좋더라구요?! 듣자마자 헉 소리 냈음
크아악 사랑해!!
대장님 너무 잘생기셨어요...
크아아아앙아ㅏㄱ 산크레드 너 이 녀석 사랑한다!!!!

 

Hㅏ... 이거 플러팅인가? 밀당없이 바로 받아주지...

 

5. M과 하우징 구경!

사진 많이 찍은줄 알았는데 40장만 찍었더라구요?

보정도 안했는지라 그리 오래걸리지도 않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네

그리고 처음으로 서버이동을 해봤어요! 무료인데도 서버이동이 되더라구용. 싱기방기!

동양풍 성도 있어서 싱기방기함. 저거도 유저가 만든건가?
위치 잘못잡아서 좀 망하긴 했는데 그래두 이쁘당!
이때는 카메라 이동이 되는줄 몰라서 구도가 좀 요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 
풀숲에 숨어있기
내 캐 사진은 안찍고 친구 사진만 주구장창 찍음
왼쪽에 잘 보면 내 캐 머리 보임
집 짱뭐슀음
앉는방법도 바꿀수있다길래 이것저것 해봤는데, 나중에 되니까 캐가 자동으로 바꾸더라구요?
히히 선남선녀
카메라 뒤로 땡겨서 집들도 좀 보이게 찍어봄
친구캐 진짜 이쁘다...
우리 애 눈 맑은거 너무 이쁨
앉아서 이야기하다보니 비도 그치고 해도 났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가려던 집은 문이 닫겨서 이만 파 했답니당. 재밌었다!

 

6. M이 찍어준 사진!

그저..."빛"......

역시 고수는 뭘 해도 다르더라구요...

Hㅏ.... 우리 애 진짜 이쁘다..... 친구야 사랑한다..........
친구 캐 너무 이뻐.....
오옹 진짜 대화하는것같다
이뿐건 크게봅시당. 이거 초점 조절도 되나보네용? 나중에 함 해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