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31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31

안하 2021. 1. 16. 20:56

20210115 오후 8시 20분 부터 20210115 오전 4시까지 플레이 한 일지


1. 영상

원래 친구와 부캐 포세이큰만 밀고 끝내려고했는데 하다보니 예언도 돌고, 크리디스도 잡고, 다른친구 부캐 줄타기곡예사 얻는것까지 함께 다녔다.

영상은 더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보기

1. 몹수와의 포세이큰

미친폭파범까지 밀었다.

youtu.be/hCzSvIilz_U

youtu.be/RrZ_LLCTL3o

youtu.be/eI0vORRpbj8

 

2. 비프님과의 예언

크리디스 잡는 퀘스트 밀다가 함께 예언 가자고하셔서 합류했다.

이번이 세번째 예언이었는데도 전보다 많이죽었다...ㅎ...

그래도 전에는 피해량 앞자리가 6이었는데, 이번에는 8 이었음!

버그 갓겜. 보스전 시작도 안했는데 보스가 먼저 나와있었다.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서있기만 했는데, 몹 잔뜩 나왔을때는 얘를 몹으로 착각해서 쏜적이 많아서 좀 거슬렸다; 그리고 평소와 다르게 몬스터도 많이 나와서 많이 죽었음..ㅎ
대사가 20개정도 있다고 하셨다. 이번에 들은건 다 이전에 들었던거긴하지만 그래두 영상으로 찍어놨다. 세인오시도 나오고 케이드 이야기도 나와서 좋구만.

 

3. 알로에와의 튜토리얼

알로에가 워록 못해먹겠다면서 부캐헌터 파온다길래 같이 튜토리얼 돌았다.

이미 튜토리얼 한번 돌았던 애라서 후딱후딱 진행했음. 

나도 뉴빛이긴하지만 다른애들 튜토리얼 도는거 같이 돌다보니 튜토리얼을 5번이나 돌았다; (내꺼 2번, 알로에 2번, 몹수 1번)

덕분에 이제 길을 거의 다 외웠음..ㅋㅋㅋㅋㅋㅋ

youtu.be/aSkUS1c6CfE

youtu.be/dKK44f0dWOU

youtu.be/VmpLej22DqU

youtu.be/H6IyMvoQWT4

youtu.be/BIQW9LLxD6Y

 

2. 시작

몹수와 포세이큰 돌때는 내내 영상을 찍었기때문에 스샷은 5장만 찍어뒀다.

이때까지만해도 이번 일지는 손쉽게 쓸수있겠다는 착각을 했다.

이름은 헌터지만 타이탄으로 플레이했다. 밴시 뿔 8개니까 비싸게 팔리지 않을까?
타이탄 가랑이가 좀 숭해보인다. 앞을 가리는 표식을 입어야겠음. 가슴방어구는 가슴이 커보여서 마음에 드네.
내가 있는곳은 아니라고 했지만 사실 여기 바로 밑의 구멍으로 가면 되는것이었다. 당시에는 나도 살짝 헷갈렸음.
스에로 얠 잡으니 기분이 매우 좋다.

 

3. 탑

얻은줄도 몰랐던 경이무기. 미스락스의 이야기가 담겨있는데, 미스락스를 인게임에서도 볼 날이 오긴 하려나. 반년은 더 기다려야겠지..?
시즌 방어구가 직업별로 다르게 준다는걸 이제야 알았다. 헌터꺼는 갈아버렸는데, 타이탄꺼는 디자인이 마음에 드니까 잘 입고다녀야지.
고스트 의체 받아둔게 없길래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금고 정리하다가 금고에 넣어버린거였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밑에(점프하면 닿을만한 거리에) 계단이 있길래 내려갈수있는줄 알았는데, 내려가니까 바로 죽어버렸다ㅠ
뭔가 패널같은게 있는데 활성화가 되진 않았다.
이건 누구 배이려나.
달 밝다
남의 배 위에 올라가보니 여기도 수리하는 분이 계셨다.
내 타이탄 몸집이 세인트와 비슷했다. 멀리서봤을때는 세인트가 훨씬 커보였는데, 아마 주캐인 헌터로 더 자주봐서 그런가봄.
여기 에리스몬 눈사람 귀여웠는데 이전에도 자주 구경하러올걸그랬음. 아쉽네.

 

4. 예언

색 배치가 잘 된것같아 마음에 든다
이번주에 버그 고친댔는데, 빠른이동하면 스킬써지는 버그도 곧 고치려나. 혹시나해서 수류탄 던져봤는데 잘 터짐ㅋㅋㅋㅋㅋ
버그갓겜
톨란드 ㅎㅇ
보랏빛을 반짝이는 두분.
꼬인부분 가보려다가 죽었는데 하필 위쪽에 스폰되는바람에 다른분들이 살리러 오시기가 어려웠다.. 비프님이 날 살려주려고 칼로 스케이팅을 하셨는데 완전 멋있으셨다.. 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셨습니다 비프님.. 와중에 각도가 애매하기도 하고(시간이 좀 걸릴만한 각이라고 하셨음) 내 부활시간이 다 되기도 해서 자력으로 살아났다.
여기 돌면서 올라오다가 착지를 잘못해서 피가 빨간피통이 되도록 까였다ㅋㅋㅋㅋㅋㅋ
천장쪽 구조물에 떨어져서 좀 당황했음; 어디 낀줄 알았는데 다행히 그건 아니었다.
워후~~
뭔진몰라도 갑자기 저 파란애 머리 위로 슝~ 올라가버려서 완전 당황했다;; 아이고 번지야~!!!! 버그 좀 고쳐라!!
좀 다사다난했지만 멋찐 어깨뽕을 얻었다.

 

5. 크리디스

시체가 공중에 떠다니는건 하도봐서 이젠 별 생각 안드네..
크리디스 솔플하려니까 개빡쎄서 4트까지 하고 빡종했다. 와중에 해 넘어가는것도 보여줘서 더 허탈함.. 보스전도 시간이 멈춰있는건 아니고 잘 흘러가는구나.
설마 테세우스의 배를 까마귀에 대입하려는거니 번지야? 아직 사냥시즌을 안했고 할것같지도 않지만 까마귀 너무 띄워주진 마라...
알로에 데리고 와서 1트만에 깸. 얘가 서비터를 칼로 잡아준덕에 속전속결로 깼다. 얘한테 반드시 한탄을 쥐여줘야지..
다신 이딴짓 시키지 마라... 구름강타 얻긴했어도 퀘 받아놓은게 아쉬워서 깬거였지만..

 

6. 탑2

알로에 오프닝 클리어할동안 탑에서 노닥거렸다.

빛나는 어깨 뽕
다른 속성들 문양 얻었다! 아이코라랑 더 이야기 나누고싶은데 이제 퀘가 없네ㅠ
얘네들 밥먹으러 오는 시간이 정해져있는건가. 내 헌터로 탑 가면 손님도 없고 가게주인도 없던데.
유나 캐릭터 디자인은 매우 마음에 드는데 정작 자주 갈 일이 없어서 아쉽다ㅠ
내 타이탄 구경. 바닥바라보는건 주변이 전부 무채색이라 그런지 흑백 필터 씌운것같네.

 

7. 알로에 튜토리얼 & 탑3

쟨 왜 다른 우주선 받았지.
알로에 캐릭터 머리에 달린 빨간 뿔이 멋지구만.
새 춤 샀다! 다들 타이탄이면 이 춤 한번씩 쓰시는것같길래 나도 샀다. 아주 마음에 드는구만 
둘다 성능은 모르겠고 디자인이 이뻐서 샀다. 저저번주 워록 방어구도 사둘걸그랬네.
줄곡 퀘 벌써 5번째네.
친구는 원래 고양이 귀같은 생김새를 상상하고 뿔은 달았던거라고 하는데, 오니처럼 보이는것같다고 하니까 나도 자꾸 오니처럼 보인다.
스페이드 에이스 걸작 완료! 주로쓰는 무기라 그런지 걸작이 빨리됐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