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쓴하회탈의 썰창고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33 본문

게임/ㄴ[데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총게임 뉴비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일지 - 33

안하 2021. 1. 19. 23:37

20210118 오후 9시 50분 부터 20210119 오전 4시까지 플레이 한 일지


1. 시작

이름을 너무 길게 짓지 맙시다.

케이드 뿔 던지려고 했건만 '지자'가 짤렸음.

 

2. 시련의 장

알로에가 갬빗 하고있다길래 접속해서 같이 시련의장 점령 돌았다.

첫판에 5인 고인물팟을 만나버려서 멘붕왔는데, 알로에가 이렇게 6인팟 매칭될것같으면 매칭 취소하고 다시 매칭하는게 좋다고 했다. 그 꿀팁을 받들여 다시 매칭 잡았는데 이 이후에는 스무스하게 진행됐음. 5연승했다!

이전에는 6명 보여줄때마다 렉먹어서 못봤는데, 오늘은 렉없이 쾌적하게 구경할 수 있었다.
5인팟이었지만 나머지 한명도 투력이 1270대였다.
이번에도 5인팟이었긴 하지만 등급은 올라갔네.
이 판은 정말 압승했다. 나도 킬이 좀 따졌던 판이었음.
매칭 기다리면서 업적 보상 좀 먹었다.
왠지는 모르겠는데 문양도 새로 먹음
슝슝
파워플레이는 뭘 기준으로 하는지를 모르겠네
정신없었는데 2킬은 땄음.
이 판은 정말 치열했다.. 상대가 너무 쎘는지라 마지막 몇초 남았을때는 안죽으려고 사람 피해다녔음. C에서 A 가는 길쪽에 있는 다리 위에서 자꾸 적 워록이 저격을 해서 C 먹고 A 가려다 많이 죽었다. 돌아서 가려고했더니 반대편에는 타이탄이 버티고있어서 꽥 죽음.
드디어 투력 1230 찍었다! 시장 도니까 투력이 쭉쭉 오르네. 1250까지 찍어서 딥스톤가야지.
저 벡스 가면 너무 멋졌다. 실제 게임에서는 얼굴도 못마주쳤지만.

 

3. 탑

템 정리도 좀 하고 갬빗 하려고 현상금도 받으러 감

와! 헌터 선봉대장이다!
신속 버프먹고 방랑자 방에서 뛰어봤더니 천장쪽에 빈 공간이 있다는걸 확인할수있었다. 아쉽게도 올라가지는 못하는것같다.
밴시가 내가 안쓰는 총 관련 현상금만 들고와서 좀 슬펐다... 난 파동소총을 쓰지않아...

 

4. 갬빗

우주선 꼬랑지에 돌 달려있는거 볼때마다 귀여움
'띵!' 할때 동전이 사라진다. 이 모션을 처음봤는지라 원래 사라지는 줄 알았는데(다른모션에서는 마술도 하니까) 그냥 버그였다. 아이고 번지야
'우~' 를 매우 간드러지게해서 볼때마다 버터 한스푼은 먹은 기분이다.
왠일로 얌전한 상대 수호자들.
2등했당. 난 티끌 5개 이상 먹을때마다 쇽쇽 넣고 알로에는 포탈 열릴때마다 쇽쇽 가서 평균 2명씩 슥삭하고 온다. 2명만 슥삭해도 티끌 차이가 꽤 커져서 매우 좋음. 참 좋은 친구야.
경멸자가 제일 좋음. 죽이기도 쉽고 약점도 머리라서 스에 맞추기가 매우 좋음.
완전 압승했다. 알로에가 킬을 잘 따준 덕에 우리팀은 잃은게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벡스가 제일 싫어.. 약점이 배인것도 싫고 유로파에서 하도 봤는지라 다른애들 보고싶어..
티끌 9개 들고있었는데 쥬겄다... 은행가려고했는데 은행에 기사 튀어나와있었고 옆에는 침략자가 나타나서 슥삭하고감...
그래 좀 이렇게 날뛰어야 시작할때 재미가 있지.
이번에도 2등했다!
1등먹었다! 지금보니 티끌 모은 수는 저기가 더 많은것같은데 왜 우리팀이 이긴거지. 
여튼 경이 방어구 념념 했습니다. 생긴게 에리스몬이 입을법하게 생겼네.
WA! 정말 별거 안했는데 후다닥 깨졌음. 아마 상대편에 초보가 있어서 그런가봄.
워록님이 은행 위에서 기사 잡으셨더니 은행통이 슉 올라와져서 워록님도 덩달아 위로 올라가심ㅋㅋㅋㅋㅋㅋ
졌긴 했지만 촉매제도 얻었고 등급도 올라갔다.

 

5. 탑2

이게 그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불법무기 얻는 퀘스트인가
난투는 혼자해야되길래 나간다고했더니만 오늘도 상쾌하게 추방당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추방당할때 은근 재밌음(?)
이거 등급이 어디까지 있으려나.
헌터 방어구 중에 한복 베이스로 한 가슴방어구가 있어서 신기했다. 헌터 가슴방어구가 특히 동양풍 의복이 많은것같았음.

 

6. 난투

난투 싫어요.. 아수라장 하고싶어...

처음으로 맨 앞에 서봤다! 정신없어서 1킬도 못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그래도 2킬은 함.
다들 삐까번쩍한데 나만 꼬질이네. 그리고 여긴 개인전이라 그런지 걍 내 수호자가 항상 맨 앞에 서있나봄.
이 판은 너무 이상했다.. 가만히 서있는 상태로 앞에만 쏘는 사람이 있질않나... 와중에 수류탄 던진거에 맞았음... 3번째 사진에서 스나쏘는사람에게 매우 많이 죽었다.. 정말 많이 죽었다... 난 내 앞사람이 13킬이라길래 내가 킬을 거지같이 못따는줄알았지
그런데 저 사람이 킬을 거의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다른사람은 킬 할 기회가 없어서 내가 3등을 했다. 나도 렉걸리신분 걍 쏴서 킬 딴거였는데 어쩌다보니 꼴지는 면했네;

 

7. 공격전

제발 공격전 와서 필드에 나가있지 좀 마라 망할놈들아. 잊혀진 구역은 나중에 돌아;

그래놓고 보스잡을때 보상 낼름먹는게 얼마나 빡치는데; 심지어 보스 딜 안넣는 인간도 봄;

나 혼자 버려두고 둘이 필드가는 인간들이 많아서 그럴때는 초반에 그냥 죽어버렸다. 몰살뜨면 공격전 맵 안에 밀어넣어지는걸 이용함. 그러면 걍 공격전 시작하는 사람 반, 그냥 나가버리는 사람이 반이었다. 그냥 나갈거면 공격전을 대체 왜하는거지;

경이암호 퀘 깨려고 EDZ 갔다.
황혼빛 조각 요것도 평판증가시킬때 쓰는거니까 곧 사라지는줄 알고 썼는데, 알고보니 다른 무기 제작할때도 필요한거였음. 괜히 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리데이 귀여워.
이것도 버그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아니었음.
뭔갈 얻었다. 뭐지 저게.
밑에있는분 우주선 이쁘다.
쥴 얘는 인권이 없는건가
얼떨결에 그림자임무까지 클리어해버림.

진짜로 버그가 걸려서 보스는 잡았는데 보상상자가 안나왔다. 혹시 안잡은 몹 있나 해서 찾아봤는데도 없는거보니 걍 버그인가봄. 나중에는 해탈해져서 다른사람들이랑 춤이나 췄다. 그래도 다른 공격전 매칭 기다리면서 보니까 공격전 횟수 카운팅은 됐음.

기쁨의 땐스
경이암호 획득!
경이 자판기에서 읽은 재밌는 로어. 고스트 이름이 토미고 수호자 이름이 고스트인건 정말 희대의 개그같다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